본문 바로가기
오늘운세

1월 7일 띠별 오늘의 운세

by 유용한_정보 2024. 1. 7.
반응형

1월 7일 
오늘의 띠별 운세

(제공=네이트운세)

 

오늘운세.오늘의운세.띠별운세.내일운세.신년운세


== 쥐띠 ==


마음의 평정심이 중요한 날이군요
오랜만에 좋은 시간을 보내려고 하지만
좀처럼 계획대로 진행되지 않네요
만남과 일의 진행에 있어 차질이 있을 듯 하니
절대 서두르지 마세요

 


== 소띠 ==


조화로운 태도와 유연한 대인관계를 고수해 나가세요
계획했던 일들이 있다면
오늘 적극적으로 추진한다면 승산이 있겠군요
다만 무리하지 말고 순리를 역행하지 말아야 해요

 


== 호랑이띠 ==


안일한 자세보다는
확고한 나의 진면목을 보일 수 있는 시간을 만들어 보세요
내 주변을 정리하면서 마음을 다스리면
뜻밖에 타인의 도움도 생기고 뜻밖의 이익도 생길 거예요

 


== 토끼띠 ==


자신의 열정과 노력으로 귀한 사람까지 얻게 되고,
계획하던 일들이 매끄럽게 진행 되겠군요
아직 부족한 점은 있으나
재물에 한 발자국더 다가설 수 있으니 기분이 좋네요

 


== 용띠 ==


변화와 도전을 추구하면서도
게으름으로 시간을 낭비할 수 있으니 조심하세요
나에게 가장 중요한 일을 헤아리기 힘든 하루이군요
재정비에 힘쓰고 철저한 준비를 해야 할 때이군요

 


== 뱀띠 ==


문제가 있다면 빨리 핵심을 파악하세요
처음에는 분주하고 대단해 보일 것이나,
결과는 허무할 정도로 형편 없을 수 있겠군요
후회를 방지하려면 시작과 끝맺음을 확실하게 하세요

 


== 말띠 ==


자만심과 독선적인 행동을 특히 자제하세요
오늘 따라 식구들 간에 마찰이 생길 수 있어요
배가 산으로 가야 할지! 바다로 가야 할지!
갈피를 잡지 못하고 있는 상황 이네요

 


== 양띠 ==


평화로운 가운데 기쁜 소식까지 들려오네요
오늘은 노력한 자에게 커다란 상이 주어지는 형상이군요
재정적으로 안정을 찾거나 거래 성사 등의
기쁜 일들이 펼쳐 지겠군요

 


== 원숭이띠 ==


아끼고 애쓴 보람이 있는 날이군요
적금 만료일이 다가오거나, 금전적인 이익을 얻게 될 거예요
신용과 예의를 다하면 사랑이든 비즈니스이든
성공적으로 이끌 수 있는 날이에요

 


== 닭띠 ==


금전적으로 재운이 상당하여 걱정 없는 날이군요
경쟁력도 생기고 여유로운 마음으로 인해,
대인관계 에서도 활기를 찾게 되네요
무엇이든 마음먹기에 달려 있으니 도전해 보세요

 


== 개띠 ==


빨리 포기하고 피해를 최소화하는 것이 유리 하겠군요
신경도 예민해져 있어,
다른 사람과 다툼까지 일어날 소지가 있네요
잠시 침묵으로 일관 하며 상황을 예의주시 하세요

 


== 돼지띠 ==


중요한 안건이나 결재받을 내용이 있다면 오늘이 적기 이군요
주변 사람들과 정신적 교감도 통하고
감정적으로 안정을 찾게 되는 날이에요
바삐 움직이면서 나를 어필해 보세요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