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오늘운세

1월 4일 띠별 오늘의 운세

by 유용한_정보 2024. 1. 3.
반응형

 

1월 4일 
오늘의 띠별 운세
(제공=네이트운세)

 

 


== 쥐띠 ==
문제가 해결되고 자신감이 생기면서
내 능력을 인정받는 기쁜 일들이 생기네요
오늘은 비판과 경쟁하는 사회에서 지쳐 있는 당신에게
좋은 결과물이 나오고 보람을 느끼겠군요

 

== 소띠 ==
주변을 둘러보며 조화롭고 유연한 태도로 행동하면,
이익도 생겨나고 조력자도 얻게 될 거예요
평소에는 앞만 보고 달렸지만,
오늘은 따스한 온정을 나누어 보아요


== 호랑이띠 ==
주변을 정리하면서 결정을 내려야 하는 날이군요
단, 서두르지 말고 타인과 더불어
윈윈 할 수 있는 결과물을 만들어 보세요
나의 사소한 희생이 오히려 큰 행운을 불러올 거예요


== 토끼띠 ==
지체되는 일 없이 무난하고 평온한 하루가 예상되는군요
삶의 우선순위를 따진다면
나자신을 위한 배려의 시간이 아닐까요?
오늘 만큼은 나를 위한 하루를 연출해 보아요


== 용띠 ==
내 방식대로 밀고 나가세요
계획한 일들로 처음에는 곤란할 수 있으나,
점점 좋은 결과를 얻게 되네요
성실함과 타인과의 신용을 지켜 나가는 것이
문제 해결의 답 이군요


== 뱀띠 ==
나는 너를 찜했어
그동안 바라만 보며 노심초사 할 수 밖에 없었던 내 사정을
신 께서도 무심치 않으셨군요
오늘 자신감을 가지고 도전적인 자세를 취해서
인연을 만들어 보세요


== 말띠 ==
오늘은 정신력이 강해지고
상대방도 나의 마음을 알아주는 화합의 날이군요
사랑하는 사람이나 가족과의 해피한 시간 또는
중요한 미팅이나 사업상의 발전도 예상 되는군요


== 양띠 ==
주변 상황이 본인에게 이롭게 돌아가고 있네요
무엇보다 사랑의 기운이 싹트는 날이군요
서두르지 말고 여유로운 자세와 배려의 마음으로
주변 사람들을 대해 보세요


== 원숭이띠 ==
골치 아팠던 문제가 해결되고
비즈니스에서 성공적인 결과를 얻을 수 있는 날이군요
그러나 애정적인 측면은 심사숙고 하세요
센스있게 행동하고 다툼을 조심해야 겠군요


== 닭띠 ==
기혼자나 오랜 연인들은 권태감이 생길 수 있는 날이군요
이성 간의 애정은
서로 함께 노력 해서 만들어 가는 것임을 기억 하세요
상대를 이해하고 보듬어 주는 이해심을 보여주세요


== 개띠 ==
사업이나 장사는 활기를 띠게 되고
주변의 도움으로 문제가 해결되는 시점이네요
다만 애정 전선에 불안한 기운이 맴돌고 있군요
확신이 서질 않는 상황이며 의구심이 생겨나네요


== 돼지띠 ==
자존심을 부리며 급하게 서두를 필요가 없어요
마음의 평정심을 가지고 조력자에게 자문을 구해 보세요
중요한 결정을 내릴 일이 생긴다면,
오늘 보다는 내일이 승산이 있겠군요

 

1월 4일 
오늘의 띠별 운세
(제공=네이트운세)

반응형